작성일 : 14-08-28 16:49
'추석 특집 재회'
 글쓴이 : 최고관리자
조회 : 1,955  

'김정은 1년 북한 내부 공개' 와 함께 탈북자 15인이 압록강 상류의 혜산에서 중국을 거쳐 동남아시아 제3국까지 탈출하는 전 과정을 밀착 취재 한 ‘특별취재 탈북’ 2부작
그 중 특히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렸던 꽃제비 소년 진혁이! 목숨을 걸고 국경을 넘는 숨 막히는 과정과 진혁이의 안타까운 사연에 눈시울을 붉혔다는 사람들이 많았는데...  과연 이들이 최종 목적지인 한국에 무사히 도착했을까? 한국에 정착한 후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? 우리는 한국에서 그들을 꼭 다시 만나고 싶었다!!

9개월 만의 재회, 스튜디오에 탈북자 가운데 4명이 전격 출연! 
진혁이와 14인 탈북자의 생사를 오가는 탈북 과정 이야기! 압록강에서 세 개의 국경을 너머 목숨을 건 여정의 순간들!  강을 건널 수 밖에 없었던 사연과 탈북 과정 중에 겪었던 당시의 심정들 그리고 아찔했던 위기의 순간들까지 직접 들어 본다!

# 모두가 궁금해 했던 꽃제비 소년 진혁이와의 만남!

꼬 질꼬질 때가 낀 점퍼 차림으로 북한 장마당 한 구석에서 쪼그리고 앉아있던 진혁이! 그 모습에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는데... 진혁이는 그때와 지금, 얼마나 많이 달라졌을까? 9개월 간의 한국 생활에 대해 진혁이가 들려줄 이야기는 과연 무엇일까?

진혁이와 14인 탈북자, 과연 한국에 잘 적응하고 있을까? 방송 이후, 달라진 점은 무엇일까?  탈북자들이 힘겨워하는 한국 생활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?

앞으로 그들이 그려나갈 미래의 모습과 꿈과 희망에 대한 이야기
이들의 입술을 통해 가슴으로 전해들을 수 있는 시간!

 
 



천하닷컴은 여러분들의 좋은 인터넷가이드로 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습니다.
Copyright(C)2012 chanha.com. All rights reserved.